[공지] W. 결혼 준비 _ 다이렉트 웨딩박람회(서울) 방문 후기
목차
안녕하세요. 끝내 미루고 미루던 다이렉트 결혼준비 웨딩 박람회 방문 후기입니다. 🙂 12월 17일 일요일에 방문했고, 계약까지 원큐에 끝냈던 다이렉트 웨딩 박람회! 막상 가취 준비를 시작하려니 막막해서 기예 냅두고 있던 와중에 동무 소개를 받고 다녀왔어요. 근데 알고 보니 연령 기이 카페에 가입했다가 탈퇴했더라고? 어째서 그랬대? 하여간에 저처럼 성가 준비가 막막하다? 매번 알아보기 귀찮다? 다이렉트 웨딩 박람회 강추 드려요. ★너무 만족★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카페,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221 동남빌딩 8층 이적 수원 가사 중이지만 다이렉트 서울 본사 박람회는 매주 주말마다 진행되기 그렇게 서울로 Run.. Run…… ※ 대중교통으론 3호선 신사역 1번 출구에서 145번, 4212번 버스를 타고 언북중학교 입구에서 하차. ※ 자차 상용 때 주차장은 근저 3시간에 4,000원(발렛비 필수!) 추가 30분당 2,000원. 주차비 극히 세다.. 그치만 당일 날씨가 무지 추웠기에 우리는 자차 타고 갔어요. 호ㅎ호ㅎ.. 🤧 !! 일단 다이렉트 카페에 가입하면 랜덤으로 플래너님이 배정됩니다. !!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카페,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 저는 기존에 배정되었었던 플래너님에게 자신 모처럼 연락을 드렸어요. 왜냐면.. 카페를 탈퇴했음에도 꾸준히 연락을 주시고, 일정을 확인해 주셨거든요. ❤️ 방문일 전일에 이렇게 확인 카톡도 주셨습니다. 7층도 새로 오픈을 했더라구요. 간혹가다 플래너님이랑 맞지 않아(?) 중간에 변경하는 후기도 봤었는데 다행히 제 책 플래너님은 첫 느낌부터 너무나 좋았네요! 주차장은 다소간 협소한 편입니다. 어째 발렛이 필수인지 알 것 같은.. 빌딩 주차장 입구에서 안내에 따라 윤번 키를 넣어두고 하차하심 됩니다. 기질 3시간이면 충분하겠지~ 했는데 4시간 재료 박람회 투어했던 썰.. to be continued.. 7층 박람회 입구입니다. 어느 수평반 예상은 했다만 생각보다 더더욱 사람이 많았어요. 새삼.. 이렇게 성가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저출산 국가라는 게 의심이 가는.. 자리를 안내 받아 입담 기다리시면 담당 플래너님이 오세요. 이제 카톡으로만 대화를 주고받았던 플래너님을 머리털 뵈었는데 두근두근.. 🫣 짠…..! 더없이 만족했습니다.
다이렉트와 연결된 제휴업체가 자못 다양해서 가격대부터 퀄리티 진개 심히 다양했어요. 덕분에 선택의 폭도 넓어지고.. 고민의 연속이었던 건 힘들었지만! 일사천리 진척 되었습니다! 나의 자세한 스드메 내용과 견적은 따로 포스팅 구상 ✋🏻 스드메 상담을 마치면 예물, 예복, 웨딩박람회 한복 등에 관련된 다이렉트 제휴업체를 둘러볼 핵 있어요. 예랑이와 저는 예물 두 곳, 예복 두 곳, 한복 두 위상 회화 받고 왔습니다! 여기저기 둘러보다 보니 4시간 후-딱.. 😵💫 재밌으면서도 과히 힘들었던.. 모든 상담을 마치면 다리 업체에서 이렇게 스티커를 붙여주시는데 플러스 스티커판은 나가실 잠시 안내 데스크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저는 깜빡하고 집에 가지고 와버렸어요..) 최종적으로 저는 이참 다이렉트 박람회에서 스드메와 예물 백작바이피렌체, 예복 토냐테일러, 헤리츠테일러 농토한 가계약 하고 왔어요! 한복은 예랑이와 한때 한층 알아보기로 했어요. 갠적으로 휘랑이 전혀 예뻤지만 가격이.. 호호.. 이렇게 내가 짜장 결혼하는구나~ 한계 서열 더욱 실감하고 온 다이렉트 결혼준비 웨딩박람회! 예물, 예복은 1월 방문 예정이니 그때까지 또 열심히 허리띠 졸라매고 있어야겠어요. 😶 🤵🏻♂️👰🏻♀️ 혼가 준비를 다이렉트와 같이 하는 이유.
-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의 수많은 후기를 보며 손수 조사하고, 결정하는 신랑신부 주도적 계약. 2. 고객에 따라 달라지는 고무줄 가격이 아닌 정찰제!
- 포인트 제도 ★ 이마적 가취 준비하며 들어가는 돈.. 놀음 아니잖아요. 사실상 경비 그러니까 주량 미루고 싶었던 인품 나야 나. 다이렉트는 포인트 제도가 극히 엄청! 똑바로 활성화가 되어있어요. 이건 저도 듣기만 해서 크게 와닿지 않았는데 이번에 제출물로 혼인 준비를 해보니.. 카페 파동 + 블로그 활동까지 하면 흠.. 할많하않. 박람회만 다녀와도 3만 포인트를 줍니다!! 포인트는 성혼 준비하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고, 결인 후에도 사용이 가능해요. 결혼준비 웨 다이렉트에서 않해? 아쉽게도 저는 재가입자에 처녀 입단 가요 추천인을 넣지 않아 추천인 포인트를 받지 못했어요. 무려 3만 원인데.. 😂 카페 탈퇴 후 소친 소개로 재가입해도 적립이 불가하다고 하더라구요. 여러분들은 꼭! 카페 처음 입단 가요곡 추천인에 춤추는소금쟁이를 입력하여 3만 포인트 받아 가세요!!!! 여러분은 3만 낙관 저는 3천 원.. 이렇게 힘든 세상 우리 같이 서토 도우며 살아봐요.. ❤️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카페,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